경동24회동기회홈페이지

회비납부계좌
하나은행 229-910029-82204
예금주 : 경동고등학교 제24회 동창회

경동24 안내

 

 


회장인사말

신재덕_200.jpg

 

 

 

 

존경하고 사랑하고 자랑스러운 경동 24기 동창 여러분께 인사드립니다.

 

경자년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건강하세요.

이제 반세기를 넘어 졸업 50주년 행사를 성황리에 마치고 이제는 또 다시 졸업 60주년을 행해 나아가게 되었습니다.

 

저는 스스로 많이 부족한 자임을 잘 알고 있습니다만 전임 회장님들의 요청에 따라 30대 회장직을 맡아 섬기게 되었습니다.

이는 빛나는 전통을 세워온 우리 KD24기에 역대 회장단과 동기 여러분들에 비해 저는 동기회에 기여한 바가 심히 적었다고 생각하여 13대 회장직에 이어 다시 한 번 귀한 자리에서 여러분을 섬길 수 있게 됨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동창회는 흔히 오솔길과 같다고 합니다.

이 오솔길에 많은 사람이 다니면 대로가 되고 사람이 다니지 않으면 그 길을 없어져 버립니다. 젊은 시절 사회 각처에서 활동하여 눈부시게 국가와 사회의 발전에 기여해 오신 여러 동기분들께서 이제 그 의지와 열정을 가지고 동기회에 참여해 주셔서 우리들만의 대로를 함께 만들어 가리라 믿습니다. 

 

이는 역대 회장단님들과 전기 회장 오춘식님과 총무부회장 박용철님과 재무부회장 이항래님이 앞에 계시고 또 차기 회장 김문겸님이 뒤에 계시며 현 회장단의 총무부회장 이달헌님과 재무부회장 장광종님이 옆에 계시며 그리고 각 반 반장님들과 동호회 회장님들과 지부모임 회장님들과 특히 홈지기 장낙중님 그리고 이름 없이 수고하시는 고동준님과 안병관님 등 여러 동기분들이 든든히 뒷받침해 주시므로 우리들만의 대로를 만들어 가리라는 큰 기대와 가능성을 믿어 의심하지 않습니다. 

 

저의 기도와 바람은 모두 건강하고 잘 모이고 서로 사랑하는 KD24를 만들어 가는 것입니다. 그러기 위해서 올해는 축하할 일은 가장 많고 슬퍼할 일은 가장 작은 해가 되기를 바랍니다.

무엇보다도 각자 자신의 건강을 잘 챙겨서 KD 24의 회원수가 줄어들지 않도록 최선의 노력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새해에는 늘 강건하시고 행복하시기를 기도하며 축복합니다.

 

KD24 동기회장

섬김이 신 재 덕 올림.

 

 

회비납부계좌 :

하나은행 229-910029-82204

예금주 : 경동고등학교 제24회 동창회

 

 

찾아오시는 길

 

서울특별시 강남구 선릉로 524 선릉대림아크로텔 216호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할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